B2B & B2C

business to consumer & business to business
  • Consumer Service

    이노퍼스트는 B2C 온라인 유통 고객 접점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단순한 판매가 아닌 상품의 기획부터 광고에 이르기 까지
    모든 부분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오픈마켓은 마켓 플랫폼 내에서 허락하는 최대한의 광고 기획을 통해
      판매 상품의 마켓내 최다 노출을 위한 기획을 하고 있으며,
      MD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각종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교사이트를 통한 외부 노출도 신경 쓰고 있습니다.
    • 백화점몰의 경우 각 백화점의 특성에 맞는 기획을 하여,
      이를 각 몰의 MD들에게 제안하여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몰의 특성을 맞춘 타겟 기획전을 운영하기에 전체 운영 상품이 아닌,
      전략적인 상품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 소셜커머스는 MD와의 연계가 중요한 만큼 매주 MD와 커뮤니케이션을 하여
      최다 노출, 최다 이벤트를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PC/모바일/APP 에서 최대한 많은 상품이 노출 될 수 있는
      결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 이노퍼스트는 상기에 언급되어진 플랫폼에서 그치지 않고
      이노마트라는 쇼핑몰을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노마트에서는 상기 플랫폼들에서 제한이 걸려 하지 못했던 기획들을
      실현하므로써 작은 세일즈포인트까지 모두 잡아 기획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노마트가 가진 강점인 외부 플랫폼들과의 연계를 통해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쇼핑, 네이버광고, 다음쇼핑, 다음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직접적인 노출을 진행하여, 최신의 광고 기법도
      놓치지 않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 Commercial Business

    이노퍼스트는 B2B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하여 최상의 전략적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노퍼스트는 최상의 공급 조건을 만들기 위해 삼성전자,
      LG전자, HP 의 총판권을 가지고 고객사에 제안합니다.
      유통의 과정을 줄임으로서 그로 인해 생기는 중간 마진을
      최대한 줄여 최상의 가격 조건을 제시드립니다.
    • 단순한 제품의 공급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사/관계사/
      채널사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IT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이를 완성하기 위한 별도의 Technical Support Team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적의 IT 솔루션을 기획하여 제안합니다.
    • 최상의 가격으로 공급할 환경을 갖췄다면, 이를 운영할 유통망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이노퍼스트가 가진 각 브랜드 총판권의 유통망은 다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의 담당팀들의 유통망이 거의 겹치지 않아
      최다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역량은
      새로운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더라고 신속하게 유통망을
      갖출 수 있는 경험으로 쌓여있습니다.
    • 이노퍼스트가 가진 쇼핑몰 플랫폼인 이노마트를 통해
      매달 매력적인 제품들을 제안드립니다.
      이노마트의 비즈마트(사업자 전용관)를 통해
      매달 최상의 상품을 최저가로 제안드립니다.
      이는 고객사/관계사/채널사에게 특별한 제안이 됨과 동시에
      접점을 추가로 늘릴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형
      비즈 솔루션을 만듭니다.